ZIPFIT 피팅 & 쉘히팅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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ZipFit은 설상운동시 “편안한 발”과 동시에 “완벽한 컨트롤”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.
아래의 사전 참고 사항을 숙지 하시면 본인에게 맞는 완벽한 피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– 이너부츠와 인솔내부에 사전 주입된 ZipFit 만의 고유한 OneMinuteFit© (OMFit)은 핏팅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.
– 모든ZipFit 라이너에는 OMFit이 주입 되어있습니다.
– OMFit의 사전 주입량에 따라 모델이 구분됩니다.
– 피팅 후 발목과 정강이부분의 3개의 주입구를 통해 간단히 OMFit을 추가하시거나 빼실 수 있습니다.
– 피팅 방식 쉽게 설명해드리면 “활주 전 피팅”과 활주 중 피팅” 이렇게 2차로 진행됩니다.
– 1차피팅인  활주 전 피팅의 경우 이너부츠를 직접 데워서 진행하는 “이너부츠 가열 방식”이 있습니다.
– 2차 피팅은 1차 피팅이 완료된 이너와 부츠를 착용 후 각자 자신의 스타일로 설면 활주를 진행시면 됩니다.
– 이때 발생하는 움직임과 열에 의해 이너부츠 내부의 OMFit© 이 사용자의 발에 완벽하게 맞도록 2차 피팅이 진행됩니다.
– 이 과정은 1~2일이면 충분합니다.
* 위의 과정을 진행하지 않고도 Zipfit을 착용한 상태로 일주일 정도 라이딩을 통하여 완벽한 피팅이 가능합니다.*

[ 이너부츠 가열 방식] – (히팅가방, 전기패드 가열방식 / 셀프 튜닝)
1. 히팅가방을 이용할 경우 Zipfit 깔창을 넣은 부츠 전체를 가방에 넣고 지퍼를 닫고 가열합니다.
(50도 / 1시간- 가방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음)

2. 전기패드(장판) 이용시에는 이너부츠를 분리하여 Zipfit 깔창을 넣고 덮게를 덮은 후 가열합니다.
(취침 전 20도 이하로 세팅 후 아침 기상 후 피팅 진행하는 방법도 좋은 피팅의 방식입니다.)

3. 부츠 전체 또는 이너부츠가 가열이 되었다면 꺼낸 후 이너부츠만을 착용한 후 부츠 아웃쉘에 넣습니다.

4. 뒷금치를 뒤로 맞춰주시고 버클을 강하게 조인 후 2~3분정도 기다립니다. (부츠 앞쪽을 높게 하시면 보다 편합니다)

5. 10분정도 편하게 움직이며 피팅작업을 진행한 후 신고 있는 이너부츠를 아웃쉘에서 뺀 후 이너부츠를 벗습니다.

6. 이너부츠 분리 후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끈과 파워벨트를 분리합니다.
(완벽한 피팅을 위해 끈, 파워밸트 미사용 권장 / 끈 사용시 첫번째 홀을 제외한 두번째 또는 세번째 홀 사용)

8. 다시 결속하여 신어본 후 모자란 곳 혹은 불편한 곳을 확인하여 OMFit을 주입 또는 제거합니다.
(주입시 OMFit을 원하는 곳에 밀어 넣은 후 주입막대로 밀어줌 / 제거시 비어있는 OMFit 튜브를 밀어넣은 후 빼서 튜브안의 OMFit을 주입막대로 제거)

9. 위의 과정을 거친 경우 70~80% 피팅이 완료되며, 나머지 부분은 1~2일 라이딩을 하면 2차 피팅이 진행됩니다.

* 부츠 아웃쉘 오븐 가열방식(80~70도 / 8~10분)은 사용을 권장 하지 않습니다.